마인크래프트 레고 리뷰/지하 테마

21141 좀비 동굴

하늘이푸른날 2021. 11. 1. 01:19
반응형

[제품정보]
1.제품번호/제품명: 21141/좀비 동굴(The Zombie Cave)
2.발매년도: 2018
3.부품수 : 241
4.피규어수 : 4(스티브, 박쥐, 좀비, 아기 좀비)
5.코멘트 : 아기자기한 기믹이 많아요~

 

이 녀석은 아주 오래전에 조립했었던 제품인데, 오늘에야 리뷰는 남기지 않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. 아마 본격적으로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 조립했었던 듯 싶네요.

 

1번 봉투로는 미피와 부속품, 그리고 지면 일부를 만들어 갑니다. 그런데... 제가 미피 사진을 촬영한게 없네요. ㅠㅠ 지면은 평범합니다. 회색 돌 블록 속에 다이아몬드 광석이 숨겨있다는 것 외에는요. 

2번 봉투에서는 구조물을 올립니다. 먼저 용암기둥과 돌 블록들을 올려주고, 밀 수 있는 기믹을 하나 추가해 줍니다.

1x12 짜리 긴 브릭 2개를 사용해 좌우를 연결해주고, 뒷편으로 홈을 만들어줍니다.

그 홈에 넣었다 뺐다하는 장치를 만들어 꽂아줍니다.

미피들과 장식용 부품들을 배치해주면 완성됩니다. 부품수가 200개 조금 넘으니 금방 끝납니다.

==

동굴을 묘사한 부분을 확대해 봤습니다. 동굴이 너무 간단하지만, 그래도 높낮이가 다양하고 여러가지 광석들이 숨겨져 있어서 잘 묘사한 것 같습니다.

특히 정면에서는 안보이지만, 거꾸로 매달려 있는 박쥐가 졸귀탱~ ㅎ

기믹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. 먼저 막대를 밀어 넣으면 TNT가 폭발해 날라가는 기믹과 잡아 당기면 위에 있던 돌 블록이 아래쪽 용암호수에 빠지는 기믹입니다.

==

이상입니다. 제품이 너무 간단해서 아쉽습니다만, 박쥐 미피하고 아기 좀비가 있어서 그래도 쓸만하지 않나 싶네요. 기믹도 간단하긴 하지만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구요.

 

민, 푸른하늘